📣 택배 정상 운영 안내 📣
CJ대한통운 택배사의 일시적인 파업으로 인하여
일부 파업지역을 제외하고
택배 발송이 정상 운영됨을 알려드립니다.
파업지역의 경우 ‘로젠’으로 출고 진행하고 있으며,
파업에 추가된 지역은 출고 전에 로젠으로 요청주시면
보다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(택배 출고 : 오전 10시, 오후 3시)
📣 동절기 포장 변경 안내 📣
영하의 기온이 이어짐에 따라 제품이 얼어서 도착하거나
결로 현상, 파손이 되는 등의 문제가 발생되고 있습니다.
이러한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당분간은 에어캡 포장으로 제공됨을 알려드립니다.
(동절기 일시 운영)
고객님의 불편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더 연구하고 노력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Q: 제품이 얼어서 도착했는데 그냥 사용해도 되나요?
A: 네, 품질에 변형이 생기지 않으니 녹여서 사용해주시면 됩니다.
Q: 포장재가 젖어서 왔어요.
A: 실내외 기온차로 인해 제품 겉면에 물기가 맺히는 결로 현상이 발생됨에 따라 포장재가 젖을 수 있습니다.
제품이 새거나 파손이 되지 않았다면 제품 겉면의 물기를 닦아내어 사용해주시면 됩니다.
Q: 동결, 결로가 아니라 파손된 불량 제품이 왔어요.
A: 파손이나 불량으로 판단되는 제품의 경우
택배박스 겉면의 송장, 파손 부위의 사진을 찍어
네이버톡톡 또는 카카오채널로 보내주시면 빠르게 교환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